top of page

야노시호와 사랑이의 어느 멋진 날

에메랄드빛 바다와 태양, 파란 하늘을 품은 휴양지 하와이에서 야노시호와 그녀의 딸 추사랑을 만났다.
쉼이 있는 휴양지와 야노시호, 그녀가 사랑하는 요가는 더없이 어울린다. 모녀와 함께 한 하와이에서의 어느 멋진 날

백 라인의 어깨끈 스트랩 모양이 포인트인 브라톱.
화이트 STL 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한 느낌을 전달한다. 가격미정, STL.

STL의 시그니처 그래픽 샤프란이 프린트 된 요가복 상하의.

키즈 레깅스의 핑크 샤프란은 톡톡 튀고 발랄한 분위기를 극대화 해준다.
야노시호&추사랑 톱 가격미정 야노시호 레깅스 4만5천원, 추사랑 레깅스 4만5천원, STL.

TOP 가슴 라인과 등 라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자유로운 움직임에 적합한 네이비 톱.  데일리 이너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탱크톱 스타일로 11자 스트랩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가격미정, STL.

BOTTOM 허리 라인을 편안하고 탄력 있게 잡아주어 허리를 슬림하게 연출해주는 하이웨스트 7부 레깅스. 절개선을 최소화하고, 고급봉제기술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장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1만7천3백원, STL.

TOP 활동 시 방해를 최소화는 슬림한 백라인의 베이직 브라톱. 넓은 밑단이 복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착장감을 한층 높여주며 레깅스와 매칭 시 부담스럽지 않도록 브라톱에 길이감을 주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다. 가격미정, STL.


BOTTOM 심플한 디자인에 추가된 힙 라인의 절개선이 전체적인 라인의 단점은 보완하고, 힙 라인을 돋보이게 연출해주는 네이비 7부 레깅스. 운동뿐
아니라, 일주일 내내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1만7천3백원, STL

TOP 우아함과 어깨와 목선의 아름다움을 더 극대화 해주는 홀터넥 디자인 톱. 안정적인 넥 라인이 등으로 연결되며 자연스럽게 감싸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격 미정, STL.

 

BOTTOM 심플한 디자인에 추가된 힙 라인의 절개선이 전체적인 라인의 단점은 보완하고, 힙 라인을 돋보이게 연출해주는 7부 레깅스. 운동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1만7천3백원, STL.

editor 김민정

model 야노시호, 추사랑

photographer 이상욱

cloth STL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