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ke your yoga beautiful

마음을 정갈하게 한 후, 깊은 숨을 내쉬고 조용히 움직이기 시작한다.

​아름다운 동작 하나 하나가 더욱 빛이 나는 건, 스타일 가득한 소품들 때문이다.

#1 젠링(Zenring)

일본의 신체운동 마스터인 마키 나오히로가 창시한 젠링은 인체의 굴곡에 맞게 특화되어 만들어진 제품. 각기 다른 색상의 소프트와 하드로 구분되어 그
용도가 개개인에 맞춤으로 쓰이게끔 하는 장점이 있다.

#2 땅콩볼(Peanut Ball)

척추와 교정, 그리고 이완요법에 매우 효과적이다. 집에서는 누운 자세에서 아픈 척추를 받쳐서 그 배열을 맞추는 효과가 있다.

#3 수카 요가 스트랩(Sukha Yoga Strap)

요가 자세 수련이 어려울 때 누구나 스트랩의 도움을 받아 쉽게 아사나의 완성도를 쉽게 높 일 수 있다.

#4 앤트리 천연 바디클렌저 (Andtree body cleanser)

천연 올리브와 허브 추출물의 만남으로 피부가 원하는 자연 그대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악화된 피부 손상을 회복하고, 자극 없이 스며든다.

#5 힐링스톤(Healing Stone)

100% 옥으로 만들어진 힐링스톤은 원적외선이 발생하여 인체에 온열을 발생시킨다. 사용 시 장이 자극되어 림프나 울혈이 풀려 장 건강에 아주 효과적이다. 지름 15cm, 무게 4.5kg.

#6 편백 나무롤러(Hinokii Roller)

신경계의 안정을 주는 피톤치드 향의 편백나무로 만들어져 더욱 매력적이다. 길이 45cm, 지름 9.5cm.

#7 수카 아로마 미스트(Sukha Aroma Mist)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정제수 무첨가 아로마 에센셜 미스트다.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8 네띠 (Neti)

인도의 오랜 정화법 중의 하나인 네띠는 9회 구운 천연소금 한 티스푼 정도와 미지근한 물 500ml를 혼합하여 좌우의 비강을 깨끗이 씻어내 주는 효과가 있다.

#9 스마일 매직비누 (Smile Magic Soap)

천연 한방 추출물이 함유된 효과로 보습, 수렴작용이 뛰어나다. 풍부한 거품의 마사지 효과로 피부에 청량감을 더해준다.

글 권지애

포토그래퍼 전재호

bottom of page